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혼여행 리얼몰디브 두짓타니 계약완료후기♡

by harveylee88 2022. 10. 27.
728x90

안녕하세요, Harvey입니다.

 

 오늘은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신혼여행 준비에 있어서 업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처음에 저희는 어느 지역을 갈까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이 2월경인데, 괌이나 발리, 하와이, 몰디브, 유럽여행 중에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죠. 

 

유럽은 너무 추울 것 같아 제외시켰고, 괌/발리/하와이는 사실 가깝고 직항도 존재하기 때문에 언제든 갈 수 있다고 생각해서 점점 지구온난화로 인하여 물이 잠기고 있는 몰디브를 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https://m.khan.co.kr/world/world-general/article/202108101503001

 

“몰디브 80년 안에 수몰 위기”…기후변화 걱정하는 세계

앞으로 20년 안에 지구 기온이 1.5도 올라간다는 유엔 보고서가 나오자 세계 곳곳에서 우려가 ...

m.khan.co.kr

몰디브의 섬들이 이제 수몰 위기에 놓여있어서 아름다운 섬이 많이 사라지겠지만.. 지금이 아니면 영영 가볼 수 없을 것 같기도 해서 신혼여행의 달콤한 기간을 이 아름다운 섬에 추억을 남겨놓고 다녀오고 싶었습니다. 

 

결혼 준비를 해본 적이 없으니 준비 모든 게 어색한 저로서는 와이프와 함께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더라고요. 특히, 여행지를 정해도 호텔 예약/근처 액티비티 여부/관광 여부/그리고 포함된 식사 등 정보를 찾을게 너무나 많고 둘 다 일을 하고 있는 입장이다 보니 답답한 상황이었습니다.

 

 결혼 준비를 해보면 아시겠지만, 청첩장/스튜디오 촬영/혼주 예복/웨딩홀 예약/상견례/친구들 인사 등으로 너무나 정신없는 시간을 보냅니다. 그런데 때마침 인터넷과 블로그 탐방, 그리고 신혼여행 관련 카페 등을 통하여 리얼몰디브와 몇몇 업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가성비 및 평이 가장 좋던 두 군데 중에서 한 군데인 리얼몰디브에 연락을 넣어봤습니다.

 

우선 처음에 막막하니 이메일로 요구조건만 넣었는데 이에 맞는 몇 가지 섬의 리조트를 보내주었습니다. (회신도 엄청나게 빠르게 오더라구요)

그렇지만 와이프의 마음에 드는 곳이 없을 수 있고 같이 의견을 나눠봐야 하기에 조금 더 조건을 걸고 몇 가지 섬을 이번에는 저희가 검색해서 4~5군데 정도 문의를 넣었습니다. 둘 다 일도 해야하고 저희는 시간도 많지가 않아서 섬만 몇가지 고르고 자세한 건 결국 업체의 정보력과 소통능력에 의존할 수밖에 없었지요.

귀찮을 수 있는데 이메일로 2~3번이나 보냈는데도 친절하게 일일이 다 문의 넣어주시고 리조트별로 견적이나 자료가 있으신지 정말 빠르게 회신을 주시더라구요. 가격도 비교하고, 그 견적서에 어떤 특전이나 포함사항 등(스노쿨링 장비 무료 제공, 카약 제공, 식사는 어떤 식으로 나오는 지등)도 안내가 나와있었습니다.

 

메일 보낸 시간을 보시면, 밤 11시에도 보내기도 하고 저희가 많이 고민하는 편이라서 거의 섬을 10개 가까이 요청드렸었는데 짜증이나 귀찮아하지도 않으시고, 바로바로 답도 해주시고.. 정말 24시간 내내 일하시는지 대단하시더라구요.

(힘드실텐데 말입니다)

 

여하튼 여러 개의 섬을 고르고 또 골라서 가격이 맞는 곳을 선정하여 계약서와 확정서를 받게 되었습니다. 사실, 업체 직접 방문을 해보지도 못했는데 신뢰도나 의심도 갈만했지만.. 많은 후기들과 믿고 맡길만하다는 평이 많아서 이렇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계약금을 걸고, 최종 잔금 치르기 전까지 필요한 필요사항들, 코로나 특별규정 및 몰디브 갈 때 필요한 용품 리스트들까지 이메일 및 카카오톡으로도 연락을 할 수 있어 너무나 좋았습니다.

카카오톡은 사실 평일 9시~6시만 운영하시는데.. 제가 까먹을까 봐 새벽이나 밤늦게 카톡만 남겨뒀는데도 확인해서 답변해주시더라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출발 전까지 잔금 마무리해서 좋은 신혼여행을 즐겨보려고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몰디브 여행 계획 있다면 리얼몰디브 추천드립니다 :) 

 

리얼몰디브 친구추천인 : Harveylee88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